테슬라의 일론 머스크도 칭찬한 사격계 여자 존 윅 ‘김예지 선수’_8월 2일 금메달 도전?

반응형
사격계의 여자 존 윅
‘김예지 선수’
김예지 선수/ 출처 - JTBC 방송 캡처본


파리 올림픽_김예지선수 관련 기사요약

일론머스크가 멘션한 내용/출처 - 동아일보


파리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딴 한국 사격 선수 김예지가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5월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열린 국제사격연맹 월드컵에서 세계 신기록을 세운 모습이 해외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테슬라 최고 경영자 일론 머스크도 그녀를 액션 영화에 캐스팅해야 한다고 칭찬했습니다. BBC 스포츠는 김예지를 "이번 올림픽에서 가장 쿨한 선수"로 소개하며, 그녀의 카리스마와 귀여운 반전 매력을 동시에 조명했습니다. 김예지 선수는 8월 2일 주 종목인 권총 25m에서 금메달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기사 원문 링크]
https://n.news.naver.com/article/422/0000673986?sid=104

"액션 영화 주인공"…머스크도 반한 사격 김예지 신드롬

[앵커] 파리올림픽에서 맹활약을 펼친 한국 사격이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 은메달리스트인 김예지 선수의 사격 영상이 해외 누리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인데

n.news.naver.com


파리올림픽의 스타, 8월 2일 금메달 향해!

김예지 선수 인터뷰 장면 캡처본/ 출처 - 조선일보


한국 사격의 자랑, 김예지 선수가 파리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그녀의 뛰어난 실력과 쿨한 모습은 해외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로부터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세계 신기록의 주인공

김예지 선수는 지난 5월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열린 국제사격연맹 월드컵에서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사격계의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권총을 뻗어 흔들림 없이 과녁을 겨냥하는 그녀의 모습은 마치 액션 영화의 주인공을 연상시킨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반전 매력과 포부

김예지 선수는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달리, 여섯 살 배기 딸의 귀여운 코끼리 인형을 달고 다니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이번 대회에서 은메달을 딴 후에도 “25m는 금메달 간다!”라며 다음 경기에 대한 당찬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8월 2일, 금메달 도전

김예지 선수는 오는 8월 2일 주 종목인 권총 25m에서 금메달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이 경기는 강력한 경쟁자들과의 대결이 예상되며, 특히 일본의 아사쿠라 선수와 중국의 리 선수 등 세계적인 선수들과의 맞대결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김예지 선수의 뛰어난 실력과 끈기 있는 정신력이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 믿습니다. 그녀의 멋진 도전과 성과를 응원하며, 한국 사격의 미래가 더욱 밝아지기를 기대합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